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 정보/애드센스

티스토리 누적방문자 1000명! 일간방문자 500명! 차근차근 나아가자

by 송쿤 2021. 7. 21.
반응형

오늘은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약 20일동안 누적방문수 1000명을 달성해서 제 나름의 글을 작성하려합니다ㅎㅎ

누적방문자 1000명 달성 !!!








( 새벽에 누적방문수 1000명 달성을 기념하며
오늘 포스팅하려고
제목만 적어놓고 저장해놨는데요ㄷㄷㄷㄷ
오늘 하루만에 일일방문자가 500명을 달성했네요 )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_ _)

일일 방문자 500명 달성 !!!



티스토리를 만든지는 5개월정도 되었지만 지금까지 네이버블로그만 관리하다가 이제는 그만두고
이번 6월29일부터 티스토리로 옮겨왔는데요.
약 20일동안 고작해야 포스팅 6개뿐이 올리질 못했는데 어느새 누적방문자가 1500명이 되었네요ㅎㅎ
티스토리 애드센스가 너무 탐이나서 블로그에서
옮겨오고 싶다가도
티스토리에서는 방문자수 늘리기도 힘들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음이라는 검색엔진보다도
초록창을 많이 사용하기때문에 처음 시작한다면 티스토리를 추천하지 않더라구요.
하지만 이번에 보니 다음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꽤나 많은 것 같네요.


오늘자 (2021.07.20) 일일방문자 500명이었을 때 방문유입량입니다.

다음 검색 443명. 네이버 검색 0명 ㅋㅋㅋ

네이버


그리고 역시 PC보다는 모바일이 압도적으로 높네요.
그래서 제가 쓰는 글들은 PC를 이용해서 작성하지만 저장해놨다가 모바일로 다시 수정해서 올리고 있습니다.
네이버가 좋았던 점이 글쓰기 부분이 상당히 편하고 간단하다는 것 같네요.
티스토리는 아직 글쓰기에 대해서 개선되어야 할게
많은 것 같습니다ㅜㅜ

네이버 블로그 관리했을 때 방문자 수

약 한달전 네이버블로그 관리할 때 일일방문자 수는 100명~200명 왔다갔다 했었습니다.
확실히 티스토리보다 네이버가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유입이 더 많이 될 수도 있지만
네이버는 기본 10년~15년동안 블로그를 해오신 분들, 파워블로거, 인플루언서 등등
출중하신 분들이 많아서 왠만한 키워드나 글 솜씨로는 1페이지 순위에 들기가 꽤나 힘들더라구요.





단순히 누적방문자수 1000명을 달성해서 간단하게 쓰려고
했던 글이었는데 오늘 갑자기 일일방문자가 500명이
넘어서면서 글이 쪼금 길어졌네요 ㅎㅎ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티스토리는 블로그초보자라면
힘드니까 차라리 네이버에서 시작을 하라는 분들이
많은데 굳이 그렇게 겁낼 필요없고
티스토리에서 처음부터 시작을 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말입니다^^
( 아, 이건 블로그를 해서 수익을 내고 싶어하시는 분들에게 하는 말입니다. )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고
티린이(티스토리+어린이)분들 모두 화이팅 !!



반응형
< !-- 멀티플렉스 하단 고정 시작 --> < !-- 멀티플렉스 하단 고정 끝 -->

댓글